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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사는 그 영업활동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위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히는 경우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제공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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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기존 서비스를 새로운 서비스로 변경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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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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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 및 광고에 대해 어떠한 것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 및 광고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광고주의 위법행위에 적극 가담하였다거나 위법행위를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치하였다는 등의 사정이 없는 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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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인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 보존하며, 분쟁발생 시 조정 등을 위해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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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이용자가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15조(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3) 이용자는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법정대리인의 권리)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이용자와 당해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14조에 의한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17조(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금치산자
(3) 장애인복지법 제2조제2항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및직업재활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20조(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대한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그에 따른 손해를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제공된 정보, 자료, 광고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거래 등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9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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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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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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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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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이용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열린약국찾기, 열린세차장찾기, 열린정비소찾기
회사는 운영정책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7조(서비스 이용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유,무선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요금 정책에 따릅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해 이용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이용자의 정보는 이용자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다음의 각 호의 경우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2)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요청 경우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9조(서비스이용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이용자의 서비스 접속과 동시에 이용을 승낙합니다. 단,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할 경우 이용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2)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회사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4)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 되는 경우
(5) 기타 이용승낙이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10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해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1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본 약관과 관계법령 등 제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사는 그 영업활동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용자는 위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히는 경우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제공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경우 당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제한 등 적절한 제한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2)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3)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4)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서비스의 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서비스의 이용)
서비스 운영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설비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필요할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고,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기존 서비스를 새로운 서비스로 변경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곤란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스템 다운, 시스템관리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에 의한 시스템 중단 등 사전통지가 곤란한 경우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으로 광고를 제공하는 경우 수신 동의한 이용자에 한해 이를 발송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 및 광고에 대해 어떠한 것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 및 광고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이용자와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광고주의 위법행위에 적극 가담하였다거나 위법행위를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치하였다는 등의 사정이 없는 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4조(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및 제공)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로부터 동의를 받아 수집한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사업자 정보
주식회사 인텔리언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0길 28 마리오타워 1015
service@timein.kr
(2) 서비스의 내용
이용자 단말기의 위치 주변의 약국,세차장,정비소를 거리순에 따라 노출
(3) 개인위치정보 수집방법
이용자의 동의를 득한 뒤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에 사용 중인 단말기의 GPS 기능을 통해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수집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인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타사업자 또는 이용 고객과의 요금정산 및 민원처리를 위해 위치정보 이용 제공 사실 확인자료를 자동 기록 보존하며, 분쟁발생 시 조정 등을 위해 해당 자료는 1년간 보관합니다.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자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이용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 주소로 통보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이용자가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15조(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이용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1)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2)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3) 이용자는 제1항 내지 제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에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법정대리인의 권리)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당해 이용자와 당해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제14조에 의한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14세 미만의 아동과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제17조(8세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등이라 한다)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금치산자
(3) 장애인복지법 제2조제2항제2호의 규정에 의한 정신적 장애를 가진 자로서 장애인고용촉진및직업재활법 제2조제2호의 규정에 의한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자(장애인복지법 제29조의 규정에 의하여 장애인등록을 한 자에 한한다)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주체 권리의 전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18조(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지정)
회사는 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합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내지 제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20조(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대한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그에 따른 손해를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제공된 정보, 자료, 광고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거래 등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1조(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9월 6일부터 적용됩니다.
제1조(목적)
본 제휴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인텔리언(이하 ‘회사’)과 서비스 이용자(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타임인파트너 어플리케이션(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 :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함으로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한 서비스 이용자를 말합니다.
서비스 : 회사가 이용자에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타임인파트너 어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제3조(약관의 효력 및 변경)
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이 약관은 서비스에 공시됨으로 효력이 발생되고,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은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도 서비스에 공시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약관을 변경할 경우 지체 없이 이를 공시하여야 하고, 회원의 권리나 의무 등 중요사항을 변경할 경우에는 사전 공시하여야 합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하며, 변경된 약관을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지 할 수 있으며, 약관의 효력이 발생된 날로부터 7일 이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이용안내와 기타 준칙)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의합니다.
제5조(이용계약의 체결)
이용계약은 회원이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써 체결됩니다.
제6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타임인 어플리케이션 검색결과에 회원 업체정보 제공
회사는 운영정책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7조(서비스 이용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회원의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유,무선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요금 정책에 따릅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수집되는 정보 등을 통해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수집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다음의 각 호의 경우 제공할 수 있습니다.
(1)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2)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방송통신심의위원회가 관계법령에 의하여 요청 경우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9조(서비스이용의 승낙과 제한)
서비스 이용은 회사에 서비스 이용 승낙 이후 가능합니다.
단,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할 경우 이용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2)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회사와 경쟁관계에 있는 회원이 신청하는 경우
(4)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 되는 경우
(5) 기타 이용승낙이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제10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운영해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1조(회원의 의무)
회원은 본 약관과 관계법령 등 제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사는 그 영업활동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위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히는 경우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제공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경우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등 적절한 제한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2)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3)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4)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서비스의 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7)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2조(서비스의 이용)
서비스 운영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설비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필요할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고,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기존 서비스를 새로운 서비스로 변경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곤란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스템 다운, 시스템관리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에 의한 시스템 중단 등 사전통지가 곤란한 경우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13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정보 및 광고를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Push 알림으로 광고를 제공하는 경우 수신 동의한 회원에 한해 이를 발송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 및 광고에 대해 어떠한 것도 보장하지 않으며, 정보 및 광고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광고주의 위법행위에 적극 가담하였다거나 위법행위를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치하였다는 등의 사정이 없는 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4조(이용계약의 해지)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삭제합니다.
회원이 제11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및 회사는 이용계약 해지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회원에 대해서 회사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한 회사의 손해가 발행한 경우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5조(손해배상)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16조(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에 대한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그에 따른 손해를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에 제공된 정보, 자료, 광고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에 따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거래 등의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17조(재판권 및 준거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12월 10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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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인텔리언(이하’회사’라 함)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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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보존 이유를 위해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 징계기록 등의 비정상적 서비스 이용기록 확인
보존 항목 : 아이피주소( IP Address), 쿠키(cookie),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1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이용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보존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웹사이트 방문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7.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수집된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이용자 및 법적대리인의 권리와 그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회사에 개인정보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이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하신 경우에는 삭제를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삭제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삭제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삭제된 개인정보는 "6.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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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해킹 방지를 위한 방화벽과 보안 시스템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송수신시 SSL 보안서버 인증서를 설치하여 정보를 보호합니다.
- 개인정보에의 접근은 해당 업무 수행자,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 취급이 불가피한 자로 제한하여 그 이외의 직원이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취급자의 경우 정기 및 수시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의 접속 기록을 유지하고 이를 정기적으로 확인 감독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출력 및 복사 시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름 : 유민주
- 전화 : 1644-4718
- 이메일 : privacy@intelian.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02-3480-3571)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www.ctrc.go.kr / 국번없이 182)
[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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